[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마데카 클렌징 라인' 3종 '마데카 살리실산 클렌징 젤', '마데카 아미노산 클렌징 폼', '마데카 병풀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전 제품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돕고,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마데카 살리실산 클렌징 젤'은 여드름성 지성 피부에 적합한 약산성 클렌저다. 울긋불긋한 여드름 진정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과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만니톨, 파파인 효소, 브로멜라인 등 내추럴 효소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임상을 통해 피지분비 78%이상 감소 및 항균 효과까지 확인됐다.
'마데카 아미노산 클렌징 폼'은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관리하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아미노산과 8중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배 과육과 껍질에서 만들어진 자연 스크럽 성분인 서양배추출물과 단백질 분해 효소 프로테아제를 함유했다.
'마데카 병풀 딥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제품으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병풀오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오일을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