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케이티시즌은 9월 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뮤지컬 갈라쇼 '뮤시즌 콘서트 2021 - Reprise(리프라이즈)'를 온·오프라인으로 연다.
'뮤시즌'은 seezn 오리지널 뮤지컬 토크 예능으로 매달 뮤지컬 한 편을 선정해 뮤지컬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와 비하인드 토크를 다룬다. 2020년 7월 뮤지컬 '렌트'편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1편의 뮤지컬을 선보였다.
이번 갈라쇼는 시즌1의 감동을 다시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즌1에서 출연한 배우 옥주현, 규현, 이지혜, 이창섭과 함께 프로그램 MC이자 음악감독인 김문정이 이끄는 '더피트 오케스트라'가 출연한다.
공연 시간은 9월 24일 오후 2시 30분과 7시 30분 2번 진행된다. 1회차에는 옥주현, 이지혜, 이창섭이 출연하며, 2회차에는 옥주현, 이지혜, 규현이 함께한다. 공연은 롯데콘서트홀 현장 관람과 온라인 생중계 2가지로 제공된다.
예매는 공연 관람 방식에 관계 없이 8월 27일 오후 4시 시작된다. 현장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와 롯데콘서트홀 예매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생중계 패키지는 seezn과 올레tv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생중계 영상 이외에 공식·미공개 포스터, 뮤시즌 배지를 추가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케이티시즌 관계자는 "9월 6일 '뮤시즌'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시즌1의 감동을 다시 한 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seezn은 앞으로도 이번 콘서트처럼 오리지널 콘텐츠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