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5일 오후 6시 25분부터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및 전라남도와 공동으로 기획한 '전남 강진 푸소(FUSO, Feeling Up Stress Off) 체험 1박2일 여행', '전남 숙박권 모음전'을 방송한다.
이 상품은 강진군에서 인증한 농촌 숙박 체험 상품이다. 푸소 체험 인증 농가 1박에 농가 밥상, 강진/목포 관광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11월 30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전남 숙박권 모음전'는 전라남도가 공모 및 심사를 통해 선정한 호텔&리조트 상품이다. 목포 라한호텔, 화순 금호리조트, 여수 베네치아호텔, 광양 락희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12월 22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방송 중 결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및 뷔페 식사권 등이 제공된다.
5일 오후 10시 40분부터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 숙박권을 방송한다. 프랑스 부티크호텔의 자크 가르시아가 직접 디자인한 호텔이다. 19세기 유럽 황금기 '벨 에포크' 시대를 재현한 인테리어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럭스 2인 패키지로 시작해 아틀리에 스위트 2인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객실당 반려견 최대 2마리(10㎏ 이하)까지 동반이 가능하다. 모든 객실에 세이보리 라운(2단 플래터+시그니처 칵테일 2잔+스파클링 와인 2잔) 2인권이 제공된다.
방송 중 결제 고객 대상 총 20명을 추첨해 로얄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팔래드 신 북경요리 등을 제공한다.
GS샵 전우정 MD는 "외부 나들이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고객에게 색다른 체험 여행 경험 제공과 전라남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전라남도 이색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