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일과 생활의 조화...부산시 '워라밸 경진대회' 개최..
지역

일과 생활의 조화...부산시 '워라밸 경진대회' 개최

최슬기 기자 madapplepie@hanmail.net 입력 2021/09/13 12:52 수정 2021.09.13 13:13
'2021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내달 11일까지 참여 기관 모집
'2021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홍보 이미지
'2021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홍보 이미지 ⓒ부산시

[부산=뉴스프리존]최슬기 기자=부산시는 일‧생활균형 직장환경 조성과 문화 확산을 위해 내달 11일까지 ‘2021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기업들이 실천하고 있는 일‧생활균형 사례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장으로 마련됐다. 부산지역 기업과 공공기관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기업 규모에는 제한이 없다.

시상은 3개 부문으로 ▲워라밸 최고경영자상(부산시장상),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상(부산시장상, 부산노동청장상),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상(부산시장상, 부산경영자총협회장상)이다.

시상식은 내달 중 서류 심사를 거쳐, 11월 둘째 주(8일~12일) 개최 예정인 워라밸 주간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부산시 홈페이지와 일생활균형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내달 1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를 통해 부산지역의 워라밸 우수사례가 발굴 및 공유되고, 기업 내 워라밸 문화 확산을 기대한다”며 “기업의 우수한 일·생활균형 실천 현장 사례를 발굴해 더 많은 기업과 일하는 방식 및 문화를 공유함으로써 지역 내 워라밸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