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오니츠카타이거, '흑호의 해' 맞아 호랑이 프로젝트 론칭..
지역

오니츠카타이거, '흑호의 해' 맞아 호랑이 프로젝트 론칭

최슬기 기자 madapplepie@hanmail.net 입력 2021/12/29 14:09 수정 2021.12.29 14:57
"Year Of Onitsuka Tiger"론칭
일본 이형(異形) 디자인 거장 니라사와 야스시와 협업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프로젝트를 론칭했다.

 

오니츠카타이거맨 일러스트
오니츠카타이거맨 일러스트 ⓢ오니츠카타이거

호랑이는 2022년을 상징하는 12지신(十二支神) 동물이자 오니츠카타이거의 브랜드 아이콘이기도 하다.

 

오니츠카타이거는 12년에 한 번 돌아오는 호랑이의 해를 기념해 “Year Of Onitsuka Tiger” 프로젝트의 출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니츠카타이거는 프로젝트의 제1부로, 전설적인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 모델메이커인 니라사와 야스시(Yasushi Nirasawa)와 협업했다. 그는 이형(異形, heteromorphy)의 귀재로 잘 알려져 있으며, 커리어 후반부에는 오니츠카타이거를 위해 그린 크리처(괴물/괴생명체)를 공개한 바 있다. 이 특별한 컬렉션에는 오니츠카타이거 스트라이프로부터 영감을 받은 블루와 레드 패턴의두 크리처, '오니츠카타이거 맨'이 등장한다.

오니츠카타이거 피규어
오니츠카타이거 피규어 ⓢ오니츠카타이거

더불어 피규어 모델러인 타쿠야키 타게야 (Takayuki Takeya)는 유일무이한 '오니츠카타이거 맨(비판매)'을 3D 일러스트에 기반해 제작, 일본 오모테산도 플래그쉽 및 다른 스토어에 전시될 예정이다.

 

오니츠카타이거 관계자는 "그 해를 대표하는 동물을 지니고 있으면 행운이 온다는 속설이 있다. 오니츠카타이거의 새로운 해석을 덧붙여 선보일 '호랑이 굿즈'를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