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4일,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27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2021년 8월 기준)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을 업그레이드 했다.
기존 제품에 함유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 단백질, 병풀 오일 외에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비타마데카™, 병풀세라마이드(세라마이드엔피), 병풀아미노산 등 병풀에서 유래한성분을 추가했다. 또 피부 수분 장벽 케어, 주름, 기미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능·효과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제품 자체의 흡수력을 강화하고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더 작고 미세하게 함유해 다양한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콜라겐1,3,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생성량 평가는 인체외적용테스트를 완료 했다.
여드름성 피부 및 민감성 피부 사용 테스트와 함께 독일 더마 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