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성경 “올 한 해 더 좋은 사람이 되라는 가르침 시간 ..
문화

이성경 “올 한 해 더 좋은 사람이 되라는 가르침 시간 보내… 타인의 감정에 대해서도 한 번 더 생각하게 됐다”

노승현 기자 입력 2018/01/10 17:22 수정 2018.01.10 17:32
마리끌레르

[뉴스프리존=노승현 기자] 배우 이성경이 10일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성경은 최근 한 패션 매거진을 통해 한 명품 브랜드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성경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돋보이는 버버리 트렌치 코트에 캐시미어 메리노 울 소재의 스카프로 분위기 있는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라미네이트 코팅한 타탄 체크 트렌치 코트 등 특유의 젊고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런던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지난 10월 말 영화 '레슬러' 촬영을 마치고 런던에 온 이성경은 에디터와의 인터뷰에서 "첫 영화니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연기에 임했다"며 "든든히 의지할 수 있는 유해진 선배님을 비롯해 좋은 스태프들이 있어 즐겁게 작업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성경은 연기를 하고 난 후의 변화로 "마음 속의 작은 감정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여기고 기억하려고 한다. 타인의 감정에 대해서도 한 번 더 생각하게 된다"고 답했다. 올 한 해 더 좋은 사람이 되라는 가르침의 시간을 보냈음을 고백하며, 묵은 껍질을 벗겨내고 지금보다 더 건강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성경은 10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 골든디스크' MC를 맡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