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 우성자 기자=김해가야테마파크가 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수험생 및 방문객 대상으로 특별이벤트 `거북이 게임`을 진행한다.
가야테마파크는 입시 준비로 지쳤던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는 가야왕궁 잔디광장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딱지치기'를 비롯해 '구슬홀짝', '줄다리기', '달고나게임', '유리다리 OX게임', '오징어게임' 등 총 6가지 게임으로 구성된다.
주말 오후 3시 가야왕궁 일대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456명까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최신 스마트워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평일(수, 목)에는 수험생 및 학생단체를 위한 특별 스테이지가 별도로 마련된다.
이와 함께 가야민속마을 및 가야왕궁 주변에는 구슬치기, 비석치기, 윷놀이, 굴렁쇠 게임 등 비치하여 방문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수험생들에게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시민들에게는 그동안 지친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거북이게임' 행사를 기획했다"며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기면서 특별한 연말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 및 단체참여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