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게임 업데이트]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성 전설 룬 제..
경제

[게임 업데이트]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등

이동근 기자 edgeblue@hanmail.net 입력 2021/12/27 23:53 수정 2021.12.27 23:53

▲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6성 전설 룬은 유저들은 룬과 아티팩트를 얻거나, 연마석∙보석∙연성석 등을 획득 및 사용해 쌓은 포인트로, 룬의 종류, 번호, 주∙부옵션 등을 선택,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2회 만들 수 있다. 6성 전설 룬 확정 이후 +6 강화된 수치를 미리 확인하고 해당 수치를 변경할 수도 있다.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24일,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된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쇼케이스 '트루퍼 쇼 뉴 웨이브'에서 신규 캐릭터 '관조의 헤나투' 정보를 공개했다. 이날 새 스토리를 공개하고, 74번째 능력자 ‘헤나투’를 선보이고 시연했다. 헤나투는 저명한 미국 대학의 인류학 교수로, 헬리오스와 함께 움직이며 인식의 문과 같이 생겨난 문의 그림자들을 지우는 역할을 맡는다. 디아나에 이은 두 번째 자력 능력자로, 자기장을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고 적을 공격하는 행위에 특화된다. 31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