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조장옥 대표, 자랑스러운 한국인 문화인물대상‘서울시 의장상..
지역

조장옥 대표, 자랑스러운 한국인 문화인물대상‘서울시 의장상 수상’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2/07 18:21 수정 2018.02.07 19:27
▲ 이상옥 전 국회의원(좌측)과 일산키즈카페 (주)하나로뮤즈파크 조장옥 대표이사(우측) / 사진 = 이규진

[뉴스프린존=이규진기자]  일산키즈카페 (주)하나로뮤즈파크 조장옥 대표이사가 오늘(7일) 오후 서울 여성프라자 아트홀 대강당에서 열린 자랑스러운 한국인 문화인물대상조직위와 평창 동계올림픽경축 문화예술제 범국민 추진위원회가 주최한 행사에서 서울시 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

경기도 고양 일산키즈카페 (주)하나로뮤즈파크는‘부모와 아이들 모두가 행복한 곳’이라는 기업목표를 두고, 300평 규모의 초대형 디지털 놀이 공간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정서적으로 꿈과 희망을 줘 인기 몰이가 대단하다.

조장옥 대표이사는 수상소감에서 “뮤즈키즈파크는 소중한 가족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위하여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더불어사는 사회 나누는 이웃사랑 실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자랑스러운 문화인물대상 조직위원회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경축 추진위원회가 정치인 및 문화예술인, 기업인을 대상으로 (사)수원공군전우회외 함께 진행한 의미 있는 행사다.

이상옥 전 국회의원은 대회사에서“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내일의 희망을 잃지 않고 삶의 일터에서 사랑과 희망을 실천하며 헌신과 봉사로 자랑스러운 한국인 문화인물대상에 선정되신 모든 분께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오늘 행사에는 자유한국당 주호영 국회의원의 대회 치사와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국회의원의 축사, 자유한국당 송석준 국회의원이“문화예술발전의 든든한 디딤돌이 되길 기대한다”는 축하 메세지를 보냈다.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와 서영교 국회의원이 최고 대상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