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전남드래곤즈, 홈 개막경기 만원관중 위해 발로 뛰며 홍보..
문화

전남드래곤즈, 홈 개막경기 만원관중 위해 발로 뛰며 홍보

이동구 기자 입력 2018/03/09 12:18 수정 2018.03.09 14:47
전남드래곤즈;선수들 ;광양제철소 160;찾아배식 ;봉사활동 [사진=전남드래곤즈]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기자] 전남드래곤즈(사장 신승재)가 11일 펼쳐지는 홈 개막 경기 만원관중을 위해 발로 뛰는 홍보에 나섰다.

전남드래곤즈 선수들은 광양제철소 대식당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와 홍보활동을 시작으로 선수들과 자매결연 되어있는 포스코 광양제철소 부서 및 외주파트너사를 방문하여 홈 개막 경기 홍보활동을 펼쳤다.

선수들은 점심식사를 위해 식당을 찾은 패밀리사 직원 한분 한분께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식사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라고 반갑게 인사를 전했고, 직원들도 “개막전에는 직장동료 및 가족들과 함께 응원갈 테니, 준비 잘 해서 포항전 꼭 승리하라.”며 화답했다.

또한 광양제철소에 근무하는 한 직원은 “지난 수원전에서 2-1 승리를 거두며2018 시즌을 산뜻하게 출발했다. 이 기운을 시즌 내내 끌고 갈 수 있도록 우리들도 응원 열심히 하겠다. 전남드래곤즈 파이팅!”을 외치며 전남의 선전을 기원했다.

한편, 전남드래곤즈는 기존 등록된 외국인 선수의 이름을 변경했다. 포항에서 영입한 완델손 C를 ‘완델손’으로, 광주에서 영입한 완델손을 ‘마쎄도’로 등록명이 변경되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