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전남드래곤즈, 박광일,김영욱 두선수 아름다운 기부..
지역

전남드래곤즈, 박광일,김영욱 두선수 아름다운 기부

이동구 기자 입력 2018/03/19 16:35 수정 2018.03.19 17:15
전남드래곤즈, 박광일,김영욱 두선수 아름다운 기부/ 사진=전남드래곤즈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기자] 전남드래곤즈(사장 신승재)소속의 박광일, 김영욱 두 선수가 지역 아동과 팬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박광일 선수는 3월초 사무실을 찾아 시즌 카드 10매를 구매해 가정환경이 어려운 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축구관람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는 의견에 따라 지난 16일 오후 구단측의 주선으로 경기장에 올 수 없는 광양시 태인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아이들이 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시즌카드를 전달했다. 

박광일 선수는 “우리가 먼저 팬들에게 다가가야 한다고 생각하고 작은 기부지만 아이들이 축구를 좋아하고 즐거워해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들이 축구장을 찾을 수 있도록 구단 및 선수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아름다운 선행 메시지를 남겼다.

또한 전남드래곤즈의 주장인 김영욱 선수도 통 큰 팬 초청행사를 가졌다.

김영욱 선수는 지난 17일 오후에 열린 경남과의 홈경기에서 ‘김영욱이 쏜다!’라는 이벤트를 통해 평소 전남드래곤즈 선수들을 응원 해준 팬 210명을 초청하여 경기 관람을 함께하며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비록 두 선수가 경기를 뛰진 못했지만 자신보다 팬들을 먼저 생각한 박광일 선수와 캡틴 김영욱 선수의 봄 햇살처럼 따뜻하고 아름다운 기부가 빛난 하루였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