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정정복 부산축구협회장, 모교 해양대에 ‘경제산업학관’ 건물..
지역

정정복 부산축구협회장, 모교 해양대에 ‘경제산업학관’ 건물 기증

변옥환 기자 입력 2018/04/03 15:41 수정 2018.04.03 15:43
▲ 정정복 부산축구협회장(사진 오른쪽)이 3일 오전 11시 한국해양대에서 ‘경제산업학관 및 현담라운지’ 준공 기증식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부산축구협회

[뉴스프리존,부산=변옥환 기자] 정정복 부산시축구협회장이 지난 8월 모교 해양대에 ‘경제산업학관 및 현담라운지’ 준공비 전액 기증을 약속한 가운데 3일 오전 준공 기증식에 참여했다.

부산축구협회는 정정복 부산축구협회장이 해양대에 기부 체납하기로 약속한 ‘경제산업학관 및 현담라운지’가 완공된 가운데 3일 오전 11시 준공 기증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정 회장의 모교 한국해양대에 건물 기부를 약속한 ‘경제산업학관 및 현담라운지’는 지난 8월 착공해 이날 문을 열었다.

해양대 경제산업학관은 ▲직장인들의 재교육 및 실습공간 ▲산학협력 연구공간 ▲해양경제 연구공간이다. 또 학생들의 휴식과 자치모임 공간인 현담라운지가 신축됐다.

이는 지상 4층 규모로 1~2층은 필로티, 3층은 강의실이며 4층은 교수연구실 및 해양경제연구센터로 조성될 예정이다.

정정복 회장은 “요즘 기업 여건이 어렵지만 후배들이 공부에만 힘을 쏟을 수 있게 도움 주고 싶었다”며 “후배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매진하고 연구의 깊이를 더해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