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유병수 기자] 문재인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 및 민주당 비난 멘션으로 연일 논란의 중심에 있는 ‘혜경궁김씨’라고 불리우는 트위터 ’08__hkkim’계정이 올린 이재명 전 성남시장의 사진이, 이재명 전 성남 시장 본인보다 더 빠른시간에 게시된 흔적이 발견되어 다시 논란이 되고있다.
이 계정은 이재명 전 시장 트위터 계정과 언급의 형태로(@아이디 지정) 지속적으로 트윗을 주고받은 기록이 남아있어 누리꾼들이 이재명 전 성남시장과의 관계에 대해 지속적으로 이에 대해 밝혀달라며 논란이 되었으나, 트윗 계정이 탈퇴(폭파)되며 이에 대한 궁금증은 해결되지 못해 지속적으로 트위터에서 오르내리고 있다.
이재명 전 시장은 이 계정에 대해 ‘직접적 관련이 없다’며 단호히 선을 끊으려 하는 모양새이지만, 논란은 쉽사리 가라앉지 않을 조짐이다.
이 중 이재명 전 시장의 대학 입학식 당시 어머니와 찍은 사진이 담긴 트윗이 이재명 전 시장의 트윗보다 더 빠른 시간에 게시된 흔적이 있었고, ’08_hkkim’계정은 카카오 스토리’에서 본 사진이라며 사진을 게시하였으나, 인터넷 기록 상 ’08__hkkim’ 계정보다 위 사진을 먼저 게시한 기록은 나타나지 않아 이 논란 역시 해결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재명 시장과 부인이 출연한 모 프로그램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사진이 집에 있는 단 한장의 사진이라는 설명과 함께영상 자료가 공개되며, 이재명 전 시장과 ’08__hkkim’계정과의 관계에 대한 의구심은 더욱 더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의 경쟁후보인 전해철 전 의원은 “혜경궁김씨”계정주를 고발하였다. 또한 9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혜경궁 김씨’는 자유한국당과 손 잡았다는 식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했을 뿐 아니라 노무현 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아주 패륜적인 내용을 지속적으로 올려왔다”며 “계속되는 의혹에 대해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고, 설명이 안 되는 부분에 대해 논란이 지속되는 것은 옳지 않기 때문에 논란을 종식시키기 위해 고발을 한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