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인영 의원, 김재무후보 당선으로 광양시 새로운 문을 열어..
정치

이인영 의원, 김재무후보 당선으로 광양시 새로운 문을 열어나가자

이동구 선임 기자 입력 2018/05/02 19:18 수정 2018.05.02 20:12
김재무 광양시장후보 사무실, 이인영 국회의원 방문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 사무실을 방문한 더민주 이인영 의원 [사진 이동구 기자]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선임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의 6.13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중앙 핵심 인사들의 지지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2일 오후 3시, 87년 전대협 1기 의장을 지내고 3선 국회의원, 현재 외교통일위원회 위원인 이인영 국회의원(구로구 갑)이 김재무 광양시장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했다.

이날 이인영 의원은 “김재무 후보가 당선은 문재인 대통령이 좋아하실 일이다”면서 “당선되면 문재인 대통령께 기쁜 맘으로 김재무 후보 당선 소식을 보고 드릴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이 의원은 “완전한 승리, 온전한 승리, 완벽한 승리를 위해 김재무 후보를 비롯한 민주당 후보들의 승리를 기원하고, 광양의 국회의원이라는 마음으로 지역 주요 정책 건의에 대해 청와대로 가서 문재인 대통령과, 장흥 출신인 임종석 비서실장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하겠다”며 김재무 후보에게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는 “이인영 의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6.13선거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 뛰겠다며, 만일 당선되면 우리 광양시를 위해 계속해서 귀찮게 찾아갈 것이다”며 참석한 지지자들에게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핵심인사들의 연이은 지지방문과 최근 해양수산부 김영춘 장관을 만나 광양항 관련 건의를 하는 등 집권당의 힘을 적극적으로 보여주는 발 빠른 행보를 일어나가고 있다.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 사무실을 방문한 이인영 의원 [사진=이동구 기자]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