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김유근 경남지사 후보,"현장에서 공감하는 경제도지사로 남..
정치

김유근 경남지사 후보,"현장에서 공감하는 경제도지사로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하겠다"총력전 예고!

안기한 기자 입력 2018/05/31 18:30 수정 2018.05.31 19:01

[뉴스프리존,경남=안기한 기자] 바른미래당 김유근 경남도지사 후보는 31일 오전 고향 진주를 시작으로 함안 가야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상인들과 시장을 찾은 손님들의 손을 잡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유근 경남지사 후보,"현장에서 공감하는 경제도지사로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하겠다"총력전 예고!

김 후보는 이날 "그 동안 경남 경제 실정을 모르는 중앙정치인들이 도지사를 하면서 경남 경제가 추락의 길을 걷고 있다"고 하면서, "15년간 벤처기업을 운영하면서 몸으로 습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경남 경제를 살리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유근 후보는 혼자 사시는 노인들을 위해 ‘무상 심야전기보일러’, ‘도립실버타운’설립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한편,김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오늘부터 선거 시작일이다"며"저의 고향 진주부터 출발한다"고 자신의 행보를 전했다.

이어 김 후보는"도지사는 3번이라는..고향어르신들의 말씀, 전통시장 어머님 분의 말씀이 귓속을 맴돕니다"며"당세가 약하다고 후보가 약한 것은 아니다"고 강조하면서"도민들께 다가가며 현장에서 공감하는 경제도지사 김유근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하겠다!"고 선거 총력전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