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김영록, 광양 5일장 찾아 김재무 “압도적 지지 당부”..
정치

김영록, 광양 5일장 찾아 김재무 “압도적 지지 당부”

이동구 선임 기자 입력 2018/06/01 15:43 수정 2018.06.01 16:18
전남 동·서부 횡단 ‘릴레이 지원유세’이개호·김태년 의원 등 동행…
민주당 김영록 후보와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김태년 의원.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 지원유세 광양읍 5일장 [사진=이동구 기자]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선임기자]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이틀째인 1일 전남 동·서부를 가르며 지역민들의 표심을 흝었다.

이날 오후 광양시 광양읍 5일장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광양지역 후보자 합동유세’에 참석한 김 후보는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와 이용재, 김태균, 김길용 도의원 후보를 비롯해 시의원 후보들의 이름을 한 명 한 명씩 부르며 참석자들의 표심을 자극했다.

그는 “도민과 함께, 문재인 정부와 함께 ‘내 삶이 바뀌는, 전남 행복시대’를 실현해 전남의 새로운 천년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또 “원활한 전남도정과 광양의 발전을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여기 계신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을 모두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날 유세에 함께 참석한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과 표창원, 김태년 국회의원 등과 함께 시장 구석구석을 돌며 상인들과 악수하는 등 후보들에 대한 ‘릴레이 지원유세’를 펼쳤다.

김 후보는 이에 앞서 오전 해남군 해남읍 5일장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해남지역 후보자 합동유세’ 현장을 찾아 이길운 해남군수 후보와 김성일·조광영 도의원 후보 등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압도적 지지를 부탁했다.

김영록 후보는 문재인 정부 초대 농식품부 장관, 18·19대 국회의원, 전남도 경제통상국장과 행정부지사 등을 역임했다.

민주당 김영록 후보와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표창원 의원의 광양읍 5일장지원유세 [사진=이동구 기자]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