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경제전문가 김유근 경남지사 후보 득표율에 관심이 '집중'되..
정치

경제전문가 김유근 경남지사 후보 득표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안기한 기자 입력 2018/06/09 17:20 수정 2018.06.09 23:02

[뉴스프리존=안기한 기자]지난 7일 경남도지사 후보자 TV토론회 이후 바른미래당 김유근 경남지사 후보의 검색어가 급상승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8일 김유근 바른미래당 경남도지사 후보와 박종훈 경남도교육감 후보는 도민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사전투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김유근 후보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지동 창원문화원 1층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김유근 후보 TV토론회를 시청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검색 순위 상승으로 표현되고 있다.

김 후보 선거캠프 관계자는"당일 TV토론회를 시청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검색 순위 상승으로 표현되고 있다고 판단된다"며"토론회 이후 8일 유승민 당 대표의 지원 유세로 김유근 후보 측은 한껏 분위기가 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당일 토론회에서 김유근 후보는 정치 신인답지 않게 김경수, 김태호 두 거물에 맞서 당차게 몰아 부치며 인기 상승을 이끌고 있다.

덩달아 김유근 후보가 내 놓은 공약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 후보는 사전투표일 양일간 선거 차량을 타고 이동을 하면서 게릴라 유세를 펴고 있다.

두 거물 정치인에 맞서는 겁 없는 정치신인 경제전문가 김유근의 득표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