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김유근 경남지사 후보,"건강한 경남 노동자의 희생을 기억..
정치

김유근 경남지사 후보,"건강한 경남 노동자의 희생을 기억하는 경남을 만들겠습니다"라고 지지 호소

안기한 기자 입력 2018/06/11 11:39 수정 2018.06.11 13:09

[뉴스프리존=안기한 기자]6.13 지방선거가 2일 앞으로 다가 온 가운데 바른미래당 김유근 후보는 11일 이른 아침 거제 대우조선해양과 삼성중공업 앞에서 출근인사를 하며 선거유세 일정을 시작했다.

"건강한 경남 노동자의 희생을 기억하는 경남을 만들겠습니다"라고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김유근 후보

TV토론회 이후 정치 신인인 김 후보는 거물급 정치인들을 상대로 탁월한 입담으로 상대의 혀를 찌르는 한판승부를 거두면서 자신감을 더욱 끌어 올렸다. 김 후보는 "마지막 선거운동때까지 젊은 경제 도지사 후보로 체력이 다할때 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도민들에게 다가서겠다"는 각오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날 김 후보는 "경제성장은 노동자의 피와 땀으로 이루어진 것을 다시 한 번 되새깁니다. 건강한 경남 노동자의 희생을 기억하는 경남을 만들겠습니다" 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통영 서호시장을 방문한 김후보는 "경남 경제는 정치인이 지키는 것이 아닙니다. 상인이 지킬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 다같이 잘 먹고 잘 살아야합니다"라며"지금까지는 보수와 진보로 나눠 싸우기 바빴는데, 이제는 다른 정치하며 다른 경남을 만들겠습니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오후에도 통영에서 창원으로 이동하면서 게릴라식 거리유세를 이어가고 마산 댓거리, 마산남부터미널, 합성동 먹자골목에서 유세를 하며 유권자들의 표심 잡기에 총력을 펼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