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통신넷=노현진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오딧세이는 지난 28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한국의 깊은 바다(K-Marine)에서 찾은 피부 에너지 원액 ‘블루에너지™(BLUE ENERGY™)’를 함유한 ‘블루에너지 라인’ 런칭을 기념해 ‘블루에너지 나이트 파티’를 개최했다.
이 날은 특히 오딧세이의 새 얼굴로 활동 중인 배우 손호준이 파티에 참석해 오딧세이의 새로운 변화를 직접 소개하는 등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진행한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런칭 파티는 2016년, 더욱 젊고 에너제틱하게 변화한 새로운 모습의 오딧세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손호준은 블루에너지를 통해 일상에 지친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는 여정으로 구성된 행사장 곳곳을 둘러보며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모델 Q&A 시간에는 진한 남성미과 카리스마를 선보여 이슈가 되고 있는 오딧세이 영상 광고에피소드를 전하면서 오딧세이 모델에 걸맞는 에너제틱한 매력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라인은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를 포함해 스킨, 에멀전, 선크림, 클렌저까지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