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즈 현화 / 신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통신넷=노현진 기자]멤버 '현화'의 졸업을 함께 축하하러 '더스타즈' 동료 멤버(진주. 미린, 현진)들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걸그룹 '더스타즈(THE STARZ / THE STAR OF ZEST)' 막내 멤버 '현화'는 지난 3일 가정고등학교(인천광역시 서구소재)를 졸업했다. 3년간 학업과 가수활동 준비를 병행하면서 바쁜 일정을 보낸 '현화'의 졸업식에는 '더스타즈' 동료 멤버(진주. 미린, 현진)들이 함께 참석했다.
더스타즈의 '현화'는 '신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가수 데뷔를 위해 3년간 기획, 트레이닝 된 멤버로 최근 2015년 10월에 'The Starz 1st Single Album 그대가 좋아요'로 데뷔하여 현재 왕성한 걸그룹 활동 중이다.
더스타즈 멤버 현화 졸업식 / 신엔터테인먼트 제공
팀내 막내(만18세)인 '현화'는 독특한 허스키한 목소리에 감각적인 랩실력과 작사 능력으로 팀내 랩을 담당하고 있고 현재 직접 작사한 가사로 음반작업 중에 있다. 더스타즈는 데뷔한지는 얼마 안 됐지만 수차례의 국군 위문공연과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소외계층을 위한 크리스마스 자선콘서트, 그리고 남서울예술대학에서 열린 소년소녀가장에게 난방비 지원을 위한 자선콘서트 등 뜻 깊고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면서 2015년 12월 24일에 '한국을 빚낸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가수부문 신인 걸 그룹 대상을 받았다.
한편, 2016년 졸업하는 걸그룹의 멤버는 오마이걸 지호, 다이아 은진/정채연, 여자친구 유주/은하, 러블리즈 류수정 등의 졸업식이 각 소속 학교에서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