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파주1-3재개발구역과 바로 맞닿아 있는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에 지하2층~최고층 24층 475세대로 조성된다.
파주1-3재개발 구역은 1-3A블록 887세대, 1-3B블록 1023세대, 1-3C블록 683세대로 예정되어 ‘파주연풍 양우내안애’와 함께 3100세대의 대단지, 미니신도시급으로 구축된다. 계획도시답게 도로, 교통광장, 공원, 완충녹지, 공공청사, 학교 등 기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1인 가구의 비중이 높아 소형 면적의 신규 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전용면적 59㎡ 3가지 타입과 74㎡로 선택 가능하다.
남향 위주의 4베이 설계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서비스면적 13.2~16.5㎡를 추가 제공해 넓은 실생활공간을 설계하였다. 인근에 대기업 및 산업단지와 추후 파주희망프로젝트 등 젊은 층의 유입이 증가되면 소형 아파트를 찾는 실수요자들로 인해 미래가치가 풍부하다.
56번도로, 제2외곽순환도로(2023년 개통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개통예정) 등 주변 도시로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GTX A노선과 SRT 파주 연장 등 수도권 교통이 발전되어 서울로의 진출입이 더욱 용이하다.
파주시는 남북경협벨트의 경의축으로 미래발전이 풍부한 전력 거점지역으로 파주통일경제특구, 파주디스플레이, 법원산업단지, 월롱산업단지 등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파주시는 2030년 파주도시기본계획을 통해 기존의 공간구조 내에서 생활권을 조정하여 향후 남북교류 활성화를 위한 기본방향을 설정하였다. 국지도와 지방도를 통해 개성, 연천, 양주, 고양, 서울, 김포 등 개발주축, 개발보조축, 녹지축, 수변축으로 다양한 개발이 진행 중이다.
파주읍은 문산 중생활권으로 운정교하 중생활권과 금촌조리 중생활권의 가장 중심에 위치하여 파주시의 중심축으로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이다.
파주1-3재개발 구역의 개발이 완성될 시에는 시세차익으로 인한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누리며 700만원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며 2차 조합원 가입 및 홍보관 위치 등은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