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역세권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가 선착순 분양에 나섰다.
지하4층~지상49층의 4개동으로 조성되는 광교신도시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오피스텔과 더불어 지하2층~3층까지 근린생활시설 및 판매시설로 구축된다. 오피스텔의 경우 총 1805실이며 전용면적 21㎡~82㎡로 원룸형부터 3룸까지 아파트와 같은 구조로 편리함을 더했다.
지하철 초역세권으로 역세권 상업시설이 스트리트몰로 들어설 예정이며, 4개동으로 동간 거리 110m로 채광 및 프라이버시를 보호했고 중앙광장을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가까이에서 광교호수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조망권을 갖추었으며 교통여건으로는 신수원선 원천역(가칭)을 통해 용산까지 58분, 강남까지 4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호수공원을 비롯해 롯데아울렛, 흥덕이마트, 도서관, 사색공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함께 광교법조타운, 경기도청(예정), 흥덕IT밸리, 삼성디지털시티, 아주대학교 등 약 10만여 명의 직장인 수요를 품고 있다.
아울러 2018년 완공 예정인 법조타운과 컨벤션센터, 백화점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2020년까지 경기도 신청사, 아쿠아리움 등 모든 기반시설이 완공될 것으로 전망된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2022년 3월 입주 예정이다. 시공사는 포스코건설이며 한국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았다.
현재 미분양 세대분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며 '광교더샵 레이크시티'를 통해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위치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