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3호선 녹번역세권에 복층형 오피스텔이 분양 중에 있다.
일단 초역세권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수요확보가 용이하며, 여기에 공간 활용도가 높은 복층형 오피스텔이라면 희소가치까지 높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상품으로 인식되어 진다.
은평구 녹번동에 들어서는 ‘은평 미드스퀘어’는 지역에서도 친숙한 장소인 (구)튼튼병원 자리에 재건축된다. 지하 3층~지상 8층, 연면적 14,284.35㎡ 규모로 복층형 오피스텔 70실(전용 18.74㎡ A·B)을 비롯,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의료시설이 들어선다.
녹번역에서 불과 180m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뿐만 아니라 생활여건도 잘 갖추어져 있다.
지하철 녹번역을 이용 종로, 강남 등 도심으로의 빠른 이동과 내부순환도로 홍제IC를 통해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등이 연결되어 서울 도심과 경기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이마트, NC백화점, 은평구청, 은평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한 북한산 둘레길, 독바위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쾌적한 힐링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녹번·응암지구의 재개발로 인근지역이 대규모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게 되고 운정~삼성구간 GTX 개통 시 연신내역을 이용하여 강남을 10분대로 접근할 수 있어 입지적 후광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남북관계 개선으로 은평구를 비롯 수도권 북부지역의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것도 또 다른 호재라고 볼 수 있다.
한편, 홍보관은 사업지 맞은편 녹번 오피스텔 1층에 개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