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컬처마인
[연합통신넷=노현진 기자]영국 가수 아델(Adele)의 ‘Hello’를 부른 영상으로 유투브 조회수 1,600만을 돌파하고 미국유명 토크쇼 ‘Ellen Show’에 출연하면서 세계가 주목하는 아티스트가 된 일명 ‘아델소녀’ 이예진(리디아 리)이 라디(Ra.D)의 첫 단독콘서트에 출연해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라디(Ra.D)는 2010년 제 7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 수상, ‘엄마’, ‘I’m in love’, ‘연애시대’ 등 수많은 히트곡들로 음원 사이트를 올킬 시키는 싱어송라이터로서 뿐만 아니라 히트 작곡가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라디(Ra.D)의 이번 콘서트는 2002년 첫 앨범인 ‘My name is Ra.D’ 이후 데뷔 15년 만에 개최하는 첫 단독콘서트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델 소녀’ 이예진이 오프닝무대를 맡은 이번 ‘라디(Ra.D) 콘서트 about love’는 오는 3월 12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고, ‘장마’, ‘미워요’, 가수 ‘리쌍’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한 가수 ‘정인’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편, 라디(Ra.D)의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티켓오픈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