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네트웍스
[연합통신넷=김재진 기자]SK네트웍스(대표이사: 문종훈)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 'SK렌터카'가 운영대수 5만대를 돌파하면서 업계 '빅3'에 진입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렌터카는 자사 장.단기 렌터카 고객들에게 이달부터 내달까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SK렌터카 홈페이지 경품 행사를 통해 현재 장기렌터카 고객 250명을 선정해 단기렌터카 이용권, 선택형 멤버십, 엔진오일 무료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월중 신규 계약하는 장기렌터카 고객들에게 불스원샷, 레인OK 등 제품이 포함돼 있는 '웰컴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2~3월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장기렌터카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선물하고, 최종 계약까지 이어진 고객 중 5명에게는 1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3월 말까지 단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개인 고객들에게 렌탈료를 50% 할인해주고, 지난해 단기렌터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에게도 1일 무료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SK렌터카는 또 2월 한 달간 홈페이지에 격려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들에게도 단기 렌탈 50% 할인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홈쇼핑 채널을 통한 사은 이벤트도 이어갈 예정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운영대수 5만대 돌파를 계기로 그 동안 SK렌터카에 꾸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SK렌터카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