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김포시 구래동 ‘김포 세종헤르메스’ 원룸 오피스텔 선착..
오피니언

김포시 구래동 ‘김포 세종헤르메스’ 원룸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모델하우스 오픈 행사 중

김영수 기자 입력 2018/07/23 10:45 수정 2018.07.23 11:06

김포한강신도시 구래동에 위치한 원룸 오피스텔 ‘김포 세종헤르메스’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김포도시철도 양촌역과 구래역의 중심에 위치해 더블역세권으로 도보 5분 거리에서 이용가능하다. 

또한 최대 중심상업지구로 최대 위락상업지구의 중심으로 최적의 상권과 우수한 배후수요,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선호도가 높다. 

판교테크노밸리 규모의 김포골든밸리는 약 13만명의 종사자와 검단산업단지, 서울 마곡지구 등의 배후지역으로 초고밀도 임대수요를 품고 있다. 평균 나이 34세로 가장 젊은 인구가 거주하며 업무시설과 도시지원시설이 100m 근접한 최적의 위치로 절대적으로 소형 주거시설에 대한 물량이 부족하다. 

‘김포 세종헤르메스’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일대에 지하4층~지상17층까지로 대지면적 3,493.30㎡이며 연면적 29,878.534㎡로 용적률 499.48%이다. 지상1층 34호실, 2층에는 17호실의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지상3층~17층까지 총 450실로 구성된다. 

전 세대 전용면적 21㎡로 동일평형으로 구성되며 일자형 구조로 채광 및 통풍에 우수하며 위치에 따라 다양한 조망권을 확보하였다.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전자레인지, TV, 붙박이장, 쇼파, 블라인드 등 가전 및 가구가 풀옵션으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몸만 들어와서 바로 생활이 가능하다.

369대(오피스텔 315대, 상가30대)의 주차장을 겸비하고 지역냉난방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CCTV, 입주자 전용 정원, 무인택배시스템, 내진설계 등 아파트와 같은 편리한 시스템을 갖추었다.

김포골든밸리 및 주변 산업단지의 13만명의 종사자 및 약 7만여 세대의 거주인구로 다양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김포신도시 위락상권으로 이마트, 수변공원, 영화관 등 다양하고 편리한 최적의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 메인대로변 3면 코너에 위치한 상업시설과 로데오거리, 보행자거리 등 광고효과 및 집객효과가 우수하다. 넘쳐나는 유동인구의 최고입지에 1억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안정적이며 공실위험이 없어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차량이용시 김포 한강로, 인천국제공항고속, 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김포도시철도(예정)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 및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김포시는 부동산 비규제지역으로 주거환경 개선 및 우수한 서울 접근성으로 인구 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추세이다. 특히 김포도시철도 개통을 앞두고 젊은 층의 수요가 늘어나며 도심지, 신도시개발에 따른 지역가치가 우수해지면서 거래규모가 상승반영한다. 

2020년 7월 준공예정인 ‘김포 세종헤르메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한다. 또한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호실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원을 통해 상담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