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2018년 9월 11일(화)에 개강 예정인 2학기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학위 과정에 대해 특별 입학설명회를 7월28일(토)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9월 개강에서는 사회복지사 2급 및 보육교사 2급 자격증과 함께 전문학사 학위 과정의 신입생을 특별 모집한다.
부천시에 자리 잡고 있는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아 학점은행제를 운영하는 기관이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없애고자 개강 전 입학설명회와 사전OT를 통해 학습자간 소통을 장려하고 있으며, 중간·기말고사 응시 전 특별 강의를 운영하여 학습자들의 학업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지역주민들과 학습자들에게 보다 좋은 혜택을 주기 위하여 도서관을 개방하고 있으며, 담당 학습플래너를 통해 1:1 학습설계부터, 학습 상담 및 학점인정 신청 등 학습자 개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최재영 원장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제2의 도전을 하는 성인학습자들을 위하여 보다 질 높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9월 11일(화)에 2학기 개강을 앞두고, 7월28일(토) 14시 부천대학교 한길관 629호에서 입학설명회 및 학습자 사전 오티를 진행하여 학습자들의 온라인 학습 준비에 도움을 주고 7월 등록 학습자를 위한 특별 장학 혜택을 실시한다.
특히 2학기부터 심리상담사, 진로적성상담사, 아동교육지도사, 부모교육지도사 등 다양한 민간자격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진행한다고 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