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통신넷=박은지 기자]입춘이 지나면서 봄을 기다리는 사람 못지 않게 겨울이 가는 것이 아쉬운 사람들도 많은 시기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의 정취와 재미를 좀 더 제대로 즐기고픈 사람들을 위해 수도권 대표 스키장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이달 28일까지 스키어/보더들을 위한 특별 강습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번 시즌 끝나기 전에 스키나 스노우보드에 입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카데미 강습료를 30% 이상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전문 강사들에게 집중 코칭을 받고 싶었으나 그 동안 비용 때문에 망설여 왔다면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찬스다.
지산리조트 스키.보드 아카데미 인원에 따라 가족(3:1), 커플(2:1), 특별(1:1)강습으로 나눠 운영되고, 당일 강습은 4시간, 반일 강습은 2시간 기준으로 진행된다.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강습을 예약하면 기존 할인 20%에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현장 접수 시에는 할인율 30%만 적용된다. 예를 들어, 2대 1로 진행되는 커플 반일 강습을 온라인을 통해 예약하면 20% 온라인 예약 할인가에서 추가 30%가 더해져 정상가 15만 8천원에서 약 8만 8천원까지 할인된다.
지산리조트 스키.보드 아카데미는 한국스키장경영협회가 공인하고 풍부한 강습경험을 가진 전문 강사가 강습을 제공하고 있고, 이동이 편리한 썬키드(에스컬레이터 방식의 리프트)를 통해 편안하게 강습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 전용 리프트 라인이 설치돼 불필요한 시간소모를 방지해 집중적인 강습이 가능하다.
또한 한국 알파인 스키의 간판스타이자 대한스키협회 알파인 위원장인 허승욱 감독이 직접 코칭하는 특별 레슨도 지산리조트에서 진행된다. 4시간 기본제로 진행되는 일반 레슨은 스키의 기본기와 함께 숏턴, 카빙 게이트 훈련까지 개인 맞춤형으로 1:1로 진행된다.
봄 방학 동안만 집중 진행되는 '봄방학 집중강습' 프로그램은 실력 테스트 후 중급자/ 중상급자 반으로 강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2주간 전 일정부터 10회권, 5회권으로 선택할 수 있고, 강습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시까지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지산리조트를 애용해 주시는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해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겨울시즌 막바지 특별 강습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부담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강습을 받고 싶은 입문자들과 대한민국 스키 간판스타에게 특별 코칭을 받고 싶은 수준급 스키/보더분들 모두에게 희소식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