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광양원예농업협동조합, 저소득계층에 지원금 전달..
지역

광양원예농업협동조합, 저소득계층에 지원금 전달

이동구 선임 기자 입력 2018/08/01 10:30 수정 2018.08.01 11:11
신촌 연세로에서 열린 ‘청청홍홍 광양매실 체험행사’ 축제 수익금
광양원예농협 로컬푸드 매장앞에서 성금 전달식 가져(우측 세번째가 김영배 조합장)  [사진제공=사랑나눔복지재단]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선임기자] 광양원예농업협동조합(조합장 김영배)은 1일 광양원예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이웃사랑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기탁금 1,057천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탁금은 지난 6월 2일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열린 청청홍홍 광양매실 축제(오매[OH!梅]왔능가!)에서 광양매실 매실청 담그기 체험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광양원예농협 김영배 조합장은 “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광양매실을 도시 소비자를 위한 광양매실축제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수익금까지 기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늘 함께하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협동조합으로 거듭나겠다”고 하였다.

복지재단 김성철 사무국장은 “광양매실 체험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여러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받은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