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뮤직뱅크 출연 정슬기 / 아론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통신넷=노현진 기자]정슬기는 17일 오후 SNS를 통해서 ‘공식 뮤직비디오와 함께 19일 KBS 2TV 뮤뱅 일정’을 공개 했다.
아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신곡 ‘유앤아이(U&I)’를 발매 이틀 만에 음원싸이트 및 SNS에 남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정슬기가 19일 뮤직뱅크(이하 뮤뱅)에 선다.
정슬기 컴백 소식을 접한 이@단씨는 SNS에 "슬프고 애절한 발라드만 잘 부르시는 줄 알았는데 사랑에 대한 설렘 가득가득 목소리넘좋네요~♡♡."라고 응원의 글을 남기고, 어느 팬은 "음원은 들었는데 씨디는 언제 발매 하나요."라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뮤뱅을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준비하는 가수 정슬기는 준비되는 각종 쇼프로그램 및 예능 출연 및 국내 계획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해외로도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오는 19일 박보검 아이린의 사회로 진행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5년만에 컴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정슬기 (Jeong Seul Gi)를 비롯해서 2AM의 조권, 레인보우(Rainbow),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뉴이스트 Nu'est, 손승연, 포미닛(4MINUTE), 유승우, 여자친구 (G-Friend), 임팩트(IMFACT), 조정민, 더블에스 301, 틴탑, AOA Cream, 스텔라, 훈제이, 전설 (legend) 등이 참가한다.
KBS 2TV ‘뮤직뱅크’ 제작진은 “"KBS 편성 조정에 의해 ‘뮤직뱅크’ 방송시간이 이번 19일부터 오후 5시로 변경된다”면서, “따라서 방청 입장 시간도 오후 4시부터 시작되니 이점 유의하고 착오 없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