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아파트가 1~2인 가구의 전입율이 많은 파주시의 주거지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600m 인근에 조리법원간 도로가 곧 완공을 앞두고 있으며 법원 2일반산업단지와 파주희망프로젝트 등 직주근접단지이다.
파주희망프로젝트 1단계는 센트럴밸리 산업단지로 8월까지 재심의 통과시키는데 역량을 집중하기로 하였으며 2단계와 3단계는 각각 528,925㎡, 991,735㎡로 현대산업개발과 포스코 등 제안설명에 참여 의사를 밝혀 8월에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대에 지하2층~지상24층의 총 475세대로 전용면적 59㎡와 74㎡로 구성되어 1~2인 가구층이 많은 파주시에 가장 적합한 아파트단지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통풍이 우수하며 서비스면적을 법정최대치를 활용해 13~16㎡의 추가 제공해 더 넓은 주거공간을 마련해 신혼부부 및 자녀를 둔 세대도 넓게 활용 가능하다. 단지 곳곳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녹지공간 등 풍부한 조경시설과 숲세권을 조성하였다.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연풍초, 파주중, 세경고 등 유해시설 없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조성하였다. 파주LG디스플레이단지, 파주당동일반산업단지, 파주선유일반산업단지, 법원1,2산업단지 등 풍부한 배후수요로 신규 아파트의 선호도가 높다.
제2외곽순환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국지도 56호선, 지방도 360호선, 경의선 파주역과 월롱역, GTX A노선, SRT 등 광역교통망이 구축되고 있다.
서울 마곡지구보다 더 큰 규모로 제2의 마곡지구와 같은 ‘파주희망프로젝트’를 통해 1단계 파주센트럴밸리, 2단계 외투 및 R&D센터, 3단계 거점단지, 4단계 친환경주거단지, 5단계 시니어복합단지로 순차적으로 개발 중이다.
파주희망프로젝트 인근의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으며 추후 미래가치가 높은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조합원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자세한 잔여세대 및 홍보관 사전예약 등은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