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LG G7 가격 10만원대로 하락…갤럭시S9 가격도 할인..
오피니언

LG G7 가격 10만원대로 하락…갤럭시S9 가격도 할인

김영수 기자 입력 2018/08/08 17:40 수정 2018.08.08 17:45
사진 = 삼성 갤럭시S9

LG전자에서 올 상반기 출시한 LG G7 가격이 온라인에서 10만원대까지 떨어진 모습이 보이고 있다. LG G7 ThinQ 모델은 출시한지 6개월도 되지 않았음에도 다른 기기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격이 가능한 곳은 온라인 스마트폰 카페 '컴백폰'으로 휴대폰 싸게사는법으로 유명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컴백폰에서는 LG G7 가격의 경우 1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노트8 가격의 지난달 출고가가 10만원 가량 떨어졌기 때문에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컴백폰에서 이런 가격이 가능한 이유는 대리점에서 판매하다 돌아온 제품들을 판매하는 중으로 기기를 담은 박스에 이상이 있지만 개봉씰조차 뜯지 않아 기기에는 이상이 없는 제품들만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번 나갔다 온 물건이라 찝찝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셔 이런 물건들 중 깨끗한 물건들만 구해 카페에서 저렴하게 판매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컴백폰에서는 LG G7, 갤럭시노트8 가격 뿐만 아니라 아이폰8 가격도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아이폰X, 갤럭시S9 가격 등 다양한 스마트폰들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컴백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