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일) KBS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승재네 가족이 방문한 대게 전문점이 연일 화두에 올랐다. 이곳은 대게 전문점 ‘싱싱한게야’로 밝혀졌으며, 이미 인천 송도 일대에서 대게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방송에서 승재네 가족은 푸짐하게 제공된 스끼다시와 대게 전문점답게 잘 손질된 대게를 맛보며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냈는데, 이를 본 시청자들의 반응이 상당했다.
이곳은 100%예약제로 운영 중으로 방송에서는 프라이빗한 룸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싱싱한게야’는 테이블이 없이 전 석이 모두 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싱싱한게야 관계자는 “회식, 가족모임 등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모두 룸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는 더 높은 퀄리티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라고 설명했다.
싱싱한게야 1층 앞에는 대게가 가득한 수족관을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는 직접 대게를 고른 뒤 룸으로 안내를 받으면 된다. 대게를 싯가로 주문하면 즉시 대게 전용 찜통으로 들어가는데, 대게를 쪄내는 시간동안 10가지의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스끼다시는 싱싱한 활어회와 물회, 멍게, 해삼, 전복, 문어숙회, 계란찜, 꽃게튀김 등 다양하고 푸짐하게 제공되며, 일부를 제외하고는 별도 비용 없이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활어회는 돈을 지불하고 구매해야할 정도로 품질이 좋다.
관계자는 “인천 송도 일대에는 가족모임이나 회식이 빈번한 만큼 싱싱하고 질 좋은 해산물과 대게만을 공수하여 제공하고 있다. 단체 방문 시 할인혜택도 있으니 단체라면 미리 문의를 하면 된다”고 전했다.
넓은 주차공간과 발렛파킹이 가능한 인천 송도 대게 맛집 ‘싱싱한게야’는 라마다송도호텔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대게 주문 시 로또기계를 돌릴 수 있는 이벤가 진행 중이다.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