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마사지로 알려진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에서는 신규 오픈 기념으로 아로마 전신 마사지, 스포츠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관리 3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러 종류의 마사지 중 아로마 오일은 심신에 안정감을 주는 효과가 있어 ‘아로마 테라피’가 별도로 존재하기도 한다. 특히 이러한 효능이 있는 아로마 오일로 진행하는 아로마 마사지는 림프절에 막힌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데 다른 마사지보다 효과적이어서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는 힐링 테마 마사지 중 하나다.
이러한 가운데,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의 아로마 마사지는 고객이 그날의 기분과 상태에 따라 아로마 마사지에 이용되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직접 고를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피로 개선, 비타민 충전, 릴렉싱 테라피 등 테마에 맞는 에센셜 오일 4가지를 구비해 상담 시 시향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향기는 심리상태에도 강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우울한 몸 상태에선 상큼한 시트러스트 계열의 에센셜 오일을 선택하면 마사지 받는 동안 기분이 나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고객 각자의 몸 상태에 맞는 오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생리 전후나 기타 다른 통증이 있을 때도 최적의 아로마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덕원 왁싱으로도 알려진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는 무통 왁싱을 진행하던 라엘왁싱샵과 함께 왁싱도 운영하고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첫 방문 시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