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인기가요 준비중인 가수 정슬기 / 아론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통신넷=노현진 기자]아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슬기가 유앤아이의 음원과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와 함께 뮤직뱅크, 인기가요 출연으로 국내활동을 재개했다.
이번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유앤아이(U&I)’를 선보인 정슬기는 “뮤직뱅크는 5년만에 서는 첫 방송 무대라 많이 긴장하고 떨렸다”면서, “이번 일요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좀 더 나은 모습으로 방송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인기가요와 함께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가수 정슬기는 주말에도 방배동의 안무실에서 백댄서와 함께 특훈으로 내일 있는 인기가요 출연 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번 인기가요에서 선보일 ‘유앤아이(U&I)’는 20대의 서투르고 풋풋한, 순수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전반적으로 달달하면서도 따뜻한 곡이다.
이번 SBS 인기가요 출연진은 5년만에 컴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정슬기 (Jeong Seul Gi)를 비롯해서 조권, 4minute, 여자친구, WINNER, 레인보우, TEENTOP, 브레이브걸스, 더블에스301, AOA크림, 뉴이스트, 전설, 스텔라, 유승우, 임팩트, 조정민 등이 출연해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851회 ‘SBS 인기가요’는 2월 21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