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KAC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지난 10일 서울 광화문 청계천 광장에서 진행된 ‘2018 SAAF IN KOREA’ 패션쇼 무대에 장정인 교수 와 재학생들이 대거 참여 하였다고 밝혔다.
‘2018 SAAF IN KOREA’ 패션쇼 무대연출을 맡은 모델연기과정 장정인 교수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패션쇼를 통해 개성있는 런웨이를 연출 하였으며, 다수의 재학생들이 모델로 참여하며 프로모델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였다.
모델연기과정 교수진 및 재학생들이 참여한 ‘2018 SAAF IN KOREA’ 패션쇼 는 지난 2016년 시작돼 올해로 3회를 맞은 행사이며 '대한민국을 세계 최고의 디자인 국가로'라는 주제로 국내 디자인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한편, KAC한국예술원은 교육부 산하의 학점은행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으로 현재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모델연기과정은 2년제와 4년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SBS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 장정인 교수, 제이액터스 아카데미 대표 정경훈 교수의 실무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으로 1학년부터 패션쇼 런웨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패션쇼 오디션 지원 및 현장 실습 지원을 하고 있으며 실습 위주의 실무 수업을 통해 더욱 많은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한국예술원은 현재 2019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전형 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 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제출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우선 선발전형 기간에 합격을 하고 입학을 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이 되고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에는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재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