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트리플 역세권과 송파 개발 입지에 위치한 1.5룸 오피스텔..
오피니언

트리플 역세권과 송파 개발 입지에 위치한 1.5룸 오피스텔 ‘잠실 제니알’

김영수 기자 입력 2018/08/27 11:10 수정 2018.08.27 11:13
사진설명 : 잠실제니알 조감도

각종 대규모 개발이 이뤄지고 있는 서울 송파구에 ‘잠실 제니알’이 들어선다.

풍부한 배후수요를 둔 이곳은 삼성 SDS본사를 비롯해 문정법조타운, 롯데월드타워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롯데월드와 석촌호수, 올림픽공원을 잇는 잠실관광개발특구 지정도 예정되었으며 잠실 미성·크로바·진주 아파트 재건축, KT가 건립하는 호텔인 소피텔 등의 개발 기대감도 크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6층 1개 동, 총 182실(예정)로 구성되며 A·B·C 3가지 타입으로 분류된다. 또한 2Bay 구조 전면 창을 통해 자연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1.5룸의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2-3인이 거주하기에도 충분한 넓은 공간이 마련된다.

슬라이드를 설치해 분리된 공간을 마련한 기존 1,5룸 오피스텔과 달리 특화된 설계로 확실하게 분리된 개별공간을 확보했다는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여기에 LG스타일러, 광파오븐렌지,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며 넓은 드레스 룸과 수납공간이 많은 시스템 가구 등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실수요자 입장에서는 별도의 가전기구 마련 없이 바로 입주해 살아도 만족할 수 있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춘 것이다.

‘잠실제니알’은 바로 앞 142만㎡에 달하는 올림픽 공원이 위치해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몽촌호수, 석촌호수, 한강시민공원을 비롯한 생활 편의시설들도 인근에 위치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의 쇼핑 시설과 방이 먹자골목, 송파구청, 아산병원 등의 문화·의료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하여 원스톱 라이프도 가능하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우선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을 도보 1-3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는 초 역세권 입지에 위치하며 지하철 2호선과 8호선의 환승역인 잠실역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018년 말 개통 예정에 있는 지하철 9호선 신방이역이 개통되면 트리플 역세권까지 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차량 이용 시에는 올림픽대로와 동부간선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을 통해 서울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자세한 상담은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잠실 제니알’ 모델하우스에서 가능하며 방문예약시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