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미분양 아파트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한강신도시 생활권,..
오피니언

미분양 아파트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한강신도시 생활권, 회사보유분 선착순분양 모델하우스 사전예약

김영수 기자 입력 2018/08/29 19:20 수정 2018.08.29 19:26

내년 7월 김포도시철도가 개통예정으로 김포시는 서울과의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킨다.

주거환경이 발전하면서 향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며 김포한강신도시의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의 회사보유분 미분양세대에 한해 선착순 계약 중이다.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는 일반분양아파트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리트가 충분하다. 서울의 재개발, 재건축 등 떠들썩한 소식들로 연일 부동산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서울의 집값을 감당하지 못해 탈서울의 차선책으로 김포시를 꼽고 있다.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는 김포시 양촌읍 양고리 1551번지 외 1필지에 지하1층~지상19층의 8개동으로 총 446세대가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혁신 평면으로 일조량 및 조망권이 우수하다. 일부 동에 필로티를 도입해 바람길 및 보행길을 마련해 쾌적하며 전용면적 52㎡, 59㎡, 78㎡의 중소형 단지로 선호도가 높다. 

각 세대별로 드레스룸, 알파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보조주방, 현관구조 특화설계,와이드 거실로 더 넓은 생활공간을 마련하였다. 대기전력 자동차단 시스템, 에너지절약 시스템, 결로방지 시스템, 자동크리넷 등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실내골프장, 북카페,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대규모 생태공원, 수림대, 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을 확보하였다. 

도보거리에 양곡초, 양곡중, 양곡고 등 우수한 학세권을 조성하고 어린이공원, 양곡도서관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된다.

김포한강로를 통해 강서, 여의도 등 20분대로 도달가능하며 강남까지 40분, 인천국제공항까지 30분대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한강신도시 미분양 아파트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는 계약자에 한해 계약금 2회 분할로 1차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특별헤택을 제공한다.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는 모델하우스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모델하우스 위치 및 잔여세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상담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