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순살메뉴 TOP3로 순살뿌링클, 순살맛초킹, 순살스윗츄로 나와 -
- ‘순살뿌링클’, 10명 중 3~4명은 순살로 즐겨… 100% 국내 원육만 사용 -
치킨은 잡고 뜯어야 더 맛있다는 사람들이 있다면, 순살을 고집하는 마니아들도 많다. 뼈를 미리 모두 제거하여 살만 바로 먹을 수 있게 만든 순살치킨은 손에 묻히지 않고 포크 등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 서양식의 치킨너겟이나 일본의 가라아게도 순살치킨의 인기 메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bhc치킨의 순살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메뉴는 무엇일까.
bhc치킨은 순살치킨 판매 TOP3를 살펴본 결과, 순살뿌링클, 순살맛초킹, 순살스윗츄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순위는 각 메뉴의 출시일부터 지난 7월까지 전체 판매량 대비 비중을 기준으로 잡았다.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뿌링클은 역시 순살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순살뿌링클’은 전체 뿌링클 판매량 대비 35% 수준을 보였다. 10명 중 3~4명은 순살로 뿌링클을 즐기는 것이다. 실제 뿌링클 순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이어지면서 출시하게 되었다.
특히 인기 메뉴 맛초킹에 이어 ‘순살스윗츄’가 3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황골조청, 쌀엿 등으로 기존의 달콤함에서 차별화된 맛을 낸 ‘스윗츄’는 고구마와 5가지 다양한 견과류를 함유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스윗텐더’, ‘순살치레카’가 높은 인기를 보였다. ‘스윗텐더’는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 부위 속안심살을 사용했으며, 레몬 요거트 소스와 애플 요거트 소스를 함께 제공해 달콤한 맛으로 깔끔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먹거리의 안전을 최우선하여 100% 국내산 순살 원육만을 사용하고 있다”며 “또한 순살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뉴마다 다양하게 라인업을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