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새없이 부동산 규제를 발표하면서 실수요자를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각종 비과세 감면 등 예외를 만들어 투기를 부추기고 가격 상승을 초래하여 서민들이 내 집 마련이 더 어려워지고 있어
고가의 아파트를 매수하기에 어려워진 실수요자이 서울을 벗어나 생활 여건이 좋은 수도권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영국 유니버시티칼리지런던의 연구진은 나무나 풀이 무성한 녹지공간이 아이들의 학업 능력과 정서 함양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해 숲세권을 갖춘 단독 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용인시 기흥구 동백택지지구는 수도권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80%가 넘는 높은 녹지면적과 잘 갖춰진 기반시설로 고급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이 밀집한 지역으로 청정한 생활 환경을 자랑한다.
해발 470m 석성산 자락에 위치하여 숲의 푸르름을 그대로 누리며 도심 속 생활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용인 단독형 타운하우스 '풀내음애 3차'는 1차와 2차를 조기에 완판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100% 선시공 후분양제를 실시 중이다.
근교의 전원주택과는 차별화된 생활권과 학세권을 바탕으로 입주민의 생활 만족도가 매우 높은 단지이다.
석성산을 조망할 수 있는 지형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단지 설계와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과 조망권까지 우수하다.
세대별 대지면적 264㎡~330㎡, 실내 전용면적 135㎡-165㎡의 3층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주택과 토지 개별 등기가 가능한 완전한 단독주택으로
넓은 잔디마당, 다락방, 드레스룸과 레저용 차량2대를 주차하고도 부족함이 없는 개별주차장을 기본으로 하고 도시가스, 상하수시설이 완비되어 편리하다.
도보거리에 6개의 초, 중, 고교와 동백도서관이 위치하여 외곽의 전원주택과는 차별화된 학세권이 마련되어 있다.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이미 입점해 있어 도시 생활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것디 특징이다.
2020년 개원을 앞둔 800병상 규모의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테크노밸리, 용인지식경제신도시 등 곳곳에서 활발한 개발로 인해 안정된 주거환경을 구축한다.
교통환경으로는 광역버스노선, 경전철 등 대중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GTX A노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경전철 동백역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이다.
GTX A노선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로 경기 남부에서 서울을 연결하는 광역교통망의 핵심으로 동탄에서 파주까지 연결되는 전체 노선 중 삼성~동탄 구간은 이미 지난 3월 착공한 상태로 완공될 경우 구성역에서 서울역까지 20분이내에 주파 가능하여 GTX 연결노선 및 환승 가능한 역을 중심으로 빠르게 시세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자량을 이용할 경우 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동백분당간 고속화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로 판교신도시, 동탄신도시, 인근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용인테크노밸리, 보정마북경제신도시(예정), 삼성전자, 현대연구단지 등 대기업과 연구시설이 위치하여 지속적인 인구 유입으로 희소성 높은 전원주택으로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풀내음애3차’는 현재 한정 세대 입주지원금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서울 아파트 전세값으로 넓은 마당이 있는 타운하우스를 선점할 마지막 기회로 잔여세대가 몇 채 남지 않았다.
샘플하우스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잔여물건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반드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편안한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풀내음애3차’의 전문상담사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