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신중동역 생활 인프라를 바로 누리는 ‘부천 심곡 우림필유’..
오피니언

신중동역 생활 인프라를 바로 누리는 ‘부천 심곡 우림필유’ 14일 그랜드 오픈

김영수 기자 입력 2018/09/13 09:49 수정 2018.09.13 09:52

부천 신시가지인 중동의 핵심상권은 7호선 라인에 나란히 위치한다. 대표적인 부천시청역과 신중동역에는 백화점과 대형마트를 비롯해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모여 있어 부천의 슈퍼상권으로 불리고 있다.

이러한 신중동역의 풍부한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부천 심곡 우림필유’가 14일 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해 경품행사 등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섰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59㎡, 74㎡ 타입의 소형평세대로 원미구 심곡동 36-1번지 일대에 공급된다. 59㎡의 경우 방 3개와 거실 전면을 4Bay로 연결해 탁 트인 공간에 개방감을 더했다. 

남향중심의 단지배치로 풍부한 일조권과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발코니 확장 시 생활공간은 더욱 여유로워진다. 여기에 타입 대비 넓은 팬트리 공간과 효율적인 주방설계도 돋보인다. 74㎡의 경우 복도 팬트리와 복도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강화했으며 대면형 주방 등 최신설계가 도입됐다.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에서 강남역까지 43분만에 이동할 수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경인고속도로가 단지와 인접하다. 핵심상권 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하나로마트와 시청, 경찰서, 병원, 은행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반경 500m 내 꿈마을어린이공원을 포함 5개의 공원이 위치하며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심원초, 부천중앙초, 심원중, 원미고 등이 있다. 특히 신중동역에 학원가가 형성돼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한 편이다.

홍보관은 부천시 중동 1148번지 1층에 위치하며 금일 그랜드 오픈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