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양주 옥정 신도시 위락상가 ‘국제프라자’ 상가 착공 및 선..
오피니언

양주 옥정 신도시 위락상가 ‘국제프라자’ 상가 착공 및 선착순 분양 실시

김영수 기자 입력 2018/09/14 09:03 수정 2018.09.14 09:06

경기 양주 옥정동 965-1 번지에 위치한 국제프라자에서 선착순 상가 분양을 실시한다.

대지면적 1,143 ㎡, 지하 2층, 지상 6층의 건물이며 건폐율 69.75%, 용적률 383.62% 구성 되어 있다.

약 4만 2천여 세대의 대단지 아파트 중심상권을 이루고 있으며, 항아리 상권이란 점이 두각을 나타낸다. 주변 3만평의 호수공원과 U-CITY(수영장, 도서관, 체육관, 도시관제센터)복합센터 및 대형백화점, 대형마트의 상권도 형성 되어 40만 유동인구의 중심상업지역 이다.   

특히 옥정 국제프라자는 옥정신도시 유일한 위락시설이 입점할 수 있는 상가이며, 코너 상가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좋다.

양주 ~ 포천간 외곽순환 고속도로와 구리 ~ 포천간 민자고속도로 개통으로 주변 시도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지하철 7호설 연장 계획 및 GTX 신설예정, 제 2 외곽 순화 고속도로 개통 예정을 앞두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상가 분양시장에는 독특하고 특화된 상가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 나고 있는 추세이며, 이러한 고객들의 Needs를 반영한 양주시 최초의 업종 제한 없는 상가를 컨셉으로 차별화를 두었다.“고 전한다.

시행사 (주)선양, (주)국제리치가 공동시행을 하며 시공사 (주)계담종합건설이 책임시공하며, 신탁사는 (주)아시아신탁 이다. 

분양 및 임차관련 상담은 ‘국제프라자’  분양 홍보관으로 문의하면 알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