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용인맛집 ‘고반식당 용인수지구청점’, 숙성 한돈 숯불 화..
오피니언

용인맛집 ‘고반식당 용인수지구청점’, 숙성 한돈 숯불 화로 구이 … SNS 게시 ‘함흥냉면’ 서비스

김영수 기자 입력 2018/09/18 11:01 수정 2018.09.28 15:10

최고급 숙성 한돈을 이용해 용인 일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용인맛집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고반식당 용인수지구청점에서 SNS에 이용 메뉴를 게시하면 함흥냉면을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SNS 게시 이벤트를 통해 SNS에 ‘수지맛집, 수지고기집, 수지삼겹살, 용인삼겹살’ 등의 정보를 게시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반식당 용인수지구청점은 고기에 어울리는 구운 천일염을 비롯한 고추냉이, 갈치 육젓, 고추장 소스 등 6가지 소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명이나물, 고사리, 제철 겉절이, 쪽파 장아찌 등의 밑반찬을 제공하고 있어 숙성된 한돈의 맛을 여러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광교고기집 고반식당은 국내산 박달재 참숯을 사용하여 테이블 화로에서 직접 구워 돼지고기의 육즙과 식감을 살려 용인회식장소, 광교회식장소, 수지회식장소 등으로 직장인 회식장소 및 가족 외식,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고반식당의 대표 메뉴는 고반 특수세트와 고반 한마리세트 그리고 커플세트가 있다. 메뉴별로 숙성시킨 생삼겹살과 생목살, 돈치맛살, 돈차돌, 갈매기살 등의 다양한 부위를 알맞게 구성하고 있어, 손님들 사이에서 ‘보는 맛’과 ‘먹는 맛’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말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반식당이 대표적인 용인고기집으로 자리 잡은 것은, 최고급 한돈의 깊은 맛을 위해 숙성시키고, 숯불 화로를 고집해 맛으로만 승부를 본 덕분인 것 같다. 이 덕분에 광교삼겹살로도 불리우는 등 많은 손님들이 믿고 찾아주시는 곳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고반식당에서는 각종 SNS에서 인기를 끌었던 ‘슬러시 소주’도 판매하고 있다. 슬러시 소주는 일반 소주와 달리 살얼음이 껴 있는 것으로, 소주 특유의 알코올 냄새가 힘든 이들도 거부감 없이 소주를 즐길 수 있다. 고반식당 용인수지구청점에서는 슬러쉬 소주를 만들기 위해 특정 온도를 맞춘 소주 전용 냉장고를 운영 중이며, 다른 밑반찬의 신선도에도 신경 써 최고급 한돈에 어울리는 한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