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을 이사철을 맞았지만 떨어질 줄 모르는 서울 아파트값 탓에 내 집 마련을 꿈꾸던 이들이 서울을 떠나 도심 인근으로 주거지를 옮기고 있다.
도심지와 가깝고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인근의 타운하우스가 내 집 마련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과 편리한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인 용인 ‘청명 인투파크’가 한샘과 손잡고 선시공 후분양에 나섰다.
‘청명인투파크’는 차별화된 공간설계로 나만의 옥상정원과 썬큰시공으로 자연채광을 이용한 멀티룸(5평,10평)과 지하주차장 등 넓은 주거면적을 확보 했으며, 대지의 특성에 따라 4가지 컨셉의 건축설계를 도입하였다.
특히, 우수 인테리어 가구업계인 한샘에서 스타일링을 맡아 한샘만의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 기능을 갖춘 빌트인 가구, 최신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공간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135-8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청명인투파크’는 도심에 인접하고 청명산 자연숲 조건과 기흥 호수공원의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반경 500m 내 청곡초, 청명초가 있고 인근 영덕 지구의 풍부한 교육 인프라 혜택 또한 누릴 수 있어 자녀의 자연친화적인 교육환경이 가능하다.
서울을 비롯한 타 지역이 이어지는 주거벨트 라인의 중심축에 위치한 ‘청명 인투파크’는 신갈IC와 청명IC가 3분 거리에 있어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등을 통한 이동이 용이하며, 지하철 분당선, 광역버스 등이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청명 인투파크’는 영통 중심지구와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영통 중심지구 내 행정, 의료, 생활 편의시설 등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마트(흥덕점,보라점), 홈플러스(영통점,원천점), 롯데마트 영통점, 프리미엄 아울렛 등도 3km 내에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인근 대단지 아파트 입주로 생활편리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한편 ‘청명 인투파크’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2019년 2월 준공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315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