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페이스오일로 잘알려진 아르간아미는 모로칸 아르간 오일을 활용한 제품들로 천연 보습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했다.
또한, 이번에 출시한 ‘모로칸 디바인 스킨케어 세트’는 기존의 다양한 제품군을 한데 모아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우리의 피부는 적절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지 못하면, 면역력이 약해짐은 물론 피부 탄력도 현저히 저하되기 마련이다. 특히,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의 경우에는 각질 및 각종 질환에 걸릴 수 있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릴 시엔 두피 내 노폐물 및 피지가 한데 섞여 염증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다. 이로 인해 일상에서 사용하는 홈케어 제품에도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는 게 여러 전문가의 의견이다.
이러한 가운데, 피부 트러블 등의 부작용이 없는 천연 아르간 오일을 판매하는 아르간아미의 스킨케어 세트의 세일 소식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킨케어 세트는 현재 아르간아미 모로칸 디바인 오일, 핸드앤네일크림, 오일미스트가 포함돼 있다. 또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용도로 10ml 사이즈로 나온 오일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현재 판매가 5만5천 원을 4만9천 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천연 오일이라고 다 같은 천연이 아니다. 특히, 신의 선물이라고 불리는 아르간 오일에도 최상품이 따로 존재한다. 아르간아미에서는 프리미엄 상품을 제공하고자, 보호지역으로 지정된 모로코 남서부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가니아 나무 현지 농장에서 추출한 오일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전하며, “천연 노화 방지 기능이 있는 아르간오일은 입자가 미세해 피부 속까지 깊게 침투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가 DIY 방식으로 피부, 모발, 손톱 등 원하는 부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아르간 오일은 모든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손상된 모발과 손톱에도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천연 오일만을 함유하기 위해, 계면활성제,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등의 자극적인 화학 원료는 일절 함유하지 않았다.
한편, 아르간아미의 아르가니아 열매에는 80% 이상이 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돼 있어, 비타민 E가 풍부해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탄력도 높여주며, 건성 피부, 여드름 피부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