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산곡동 일대에 조성되는 복합문화융합단지는 문화, 관광, 쇼핑 체류 등 복합형 단지로 YG엔터테인먼트의 K-POP클러스터, 뽀로로 테마랜드,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서 향후 의정부 100년 성장 동력의 토대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의정부 고산지구는 복합융합단지 개발호재로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경기 북부지역 중에 하나이다.
대방건설은 의정부 고산지구에서 공급하는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74㎡ A타입, 84㎡ A타입을 분양마감하고,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2층, 지상 25층으로 10개동 규모에 총 932가구가 들어서는 중소형 단지로 공급면적은 73~74㎡(494가구), 84㎡ (438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의정부 고산 최초로 단지내 입주민을 위한 수영장 시설을 구비하여 여가시간에 수영을 즐기는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으며 5층이하 단독택지와 산조망에 둘러 쌓여, 세대 내에서 탁월한 영구조망권을 확보했다. 뿐 만 아니라 다른 아파트와 비교해 더 넓은 실사용 면적에 광폭거실의 혁신평면까지 선보였다.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 콤비냉장고 등을 비롯한 다양한 무상품목을 제공한다.
단지 바로 옆에 중학교가 들어서며, 인근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부용산과 용암산을 실내에서 바라볼 수 있는 빼어난 조망권도 갖췄다.
또한 단지 옆 상가와 단독택지는 5층 이하로 계획되어, 일부세대를 제외하고는 영구조망권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한편 선착순 분양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대방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가 지난해보다 4계단 상승한 27위의 중견건설사로, 올해는 인천 송도신도시, 인천 검단, 동탄신도시 2차, 화성 송산신도시 5, 6차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