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부동산 투자는 비교상품이 없으면서도 확실한 수익원과 배후수요를 갖춘 상품에 주목해야 한다. 이에 최근 성공적인 분양마감을 앞둔 ‘제주드림타워 리조트’에 몰리는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제주 드림타워’의 ‘현재 완성형’ 장점을 보면 세계 TOP 브랜드 ‘그랜드 하얏트’ 운영이 확정되어있으며 연금처럼 6%확정 임대수익금을 지급한다. 또한 관리비, 리노베이션비 등은 다 시행사인 롯데관광개발이 부담하는 구조이다.
위와 같은 관점으로 볼 때,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향후 수십 년간 제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며 이러한 대형 프로젝트에 개인투자자가 일반상가, 오피스텔 투자보다 더 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38층, 169m로 현재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롯데시티호텔(22층, 89m)보다 2배 가량 높아 제주도의 최고 높이로 지어지고 연면적은 30만 3737㎡ 규모로 여의도 63빌딩 연면적의 1.8배에 달한다.
8층에 자리할 야외 풀테크와 38층 스카이데크는 제주도 건축물고도제한선 55m 보다 높은 지상 62m에 위치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파노라마뷰로 조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항공우주박물관과 신화역사공원 조성, 헬스케어타운 영어교육도시 조성,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조성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어 제주드림타워의 향후 미래가치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호텔 브랜드 또한 '그랜드 하얏트'를 확정 짓고 분양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투자자의 자금운용에 더할 나위 없이 유리한 조건이다. 그 가치를 한층 끌어올려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부동산 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소유하는 것 만으로도 가치를 인정받고 안정적인 수익까지 올릴 수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분양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서둘러 사전 예약 후 홍보관에 방문하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전문가들의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