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에서 시공예정인 ‘의정부역 스마트시티’는 실수요자의 선호도를 반영시켜 중소형 평형위주로 공급된다.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의정부역에서 도보 30초거리에 있는 랜드마크로 기대가치가 높다.
초역세권 대단지 아파트로 6.3주택법 이후 적용된 최초 공급된 아파트로 50층 이상의 희소성으로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의정부 스마트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36번지 일대로 지하5층~지상59층의 5개동으로 설계했다. 총 1614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주차대수는 1.828대로 넉넉하게 공급될 예정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높으며 4베이 혁신평면, 발코니 무료 확장으로 더 넓은 실생활공간을 마련했다. 전용면적 59㎡, 74㎡, 84㎡ 3가지 평형대와 4가지 타입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주변에 신혼부부 및 3, 4인가구까지 다양한 가족구성원이 실거주하기 좋다.
단지 내 실내수영장, GX룸, 헬스장, 사우나 등 최상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에 대형쇼핑시설인 신세계백화점, 로데오거리, 복합쇼핑몰 등 편의시설이 구축되어 있다.
또한 금융기관, 관공서, 의료시설 등 다수 밀집되어 있으어 단지 배후에 생활체육공원까지 조성될예정으로 원스톱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의정부서초, 중학교 및 의정부고등학교 등 9개교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마련하고 경민대학교 및 을지대학교(2021년 개교예정)가 위치해 있다.
의정부 최초로 4년제 대학교인 을지대학 캠퍼스가 유치예정으로 약 3만 4천여평 규모에 대학병원 및 대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을지대학병원은 지하5층~지상15층의 대형병원규모로 총 1234병상이 갖춰져 수도권 북부에서 수준 높은 의료시설의 핵심거점으로 발전될 계기를 마련하였다.
향후 KTX, GTX C노선 개통시 서울 강남 삼성역까지 15분대로 진입가능하며 수서~의정부까지 SRT가 연장논의 중이다. 차량이용시 호원IC를 통해 외곽순환도로, 세종포천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향후 미래가치가 높이 평가되어 빠르게 모집 되고 있으며 ‘의정부역 스마트시티’의 잔여세대 및 조합원 가입 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어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