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경기 남부 비즈니스 핵심도시인 동탄2신도시가 주목 받고 있다. 동탄2신도시는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의 신도시이자 자족형 복합도시로 삼성전자와 IT, 첨단 바이오 기반 비즈니스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풍부한 오피스텔 수요를 확보한 성공적인 입지로 불리고 있다.
더욱이 광역비즈니 콤플렉스 인근에는 동탄테크노밸리가 조성돼 그 영역을 확장시키는 데 일조한다.
이 가운데 광역교통망까지 확충되면서 자족도시를 넘어 경기도 남부의 핵심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서발 SRT(동탄역)가 개통되면서 강남 및 서울 진출입이 15분대, 부산 2시간대로 단축됐다.
대표적으로 동탄2신도시에 들어서는 ‘대방디엠시티’는 동탄 테크노밸리와 바로 접해있고 단지 내 주거, 업무, 상업시설이 공존하여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주거상업복합 대단지로써, 향후 품격 있는 관리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한시적 전 잔여호실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도입하여 수요자들의 고민을 해소해주고 있다.
2021년 GTX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향후 수서역 15분, 삼성역 20분대 도달 가능해 질 것으로 전망되며, 2021년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건설사업도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미 경부고속도로(기흥동탄IC)와 용인서울고속도로(흥덕IC)도로 등 뛰어난 교통망이 자리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021년 1월 입주 예정이다.